보도자료
SPC그룹 섹타나인, 모바일 쿠폰북 이벤트 '해피패스' 진행
2021.12.07 l 뉴시스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19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이벤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피패스는 일상에서 떠나는 여행의 의미를 담아 테마파크 월드, 컬처&라이프 월드, SPC 월드 등 총 3개 테마를 여행할 수 있는 모바일 여권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이하 해피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먼저, 테마파크 월드에서는 ▲비발디파크(리프트 및 렌탈료 57% 할인) ▲스노위랜드(입장권 40% 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입장권 45% 할인 및 시즌 상품 증정) ▲키자니아(반일권 35% 할일) ▲아쿠아플라넷(입장권 최대 40% 할인 및 SPC 쿠폰팩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컬처&라이프 월드에서는 ▲롯데슈퍼 ▲신라면세점 ▲메가박스 ▲인터파크 티켓 ▲트립닷컴 ▲아고다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및 해피포인트 최대 21%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SPC 월드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아이디당 1회만 참여 가능)

이 외, 테마파크 월드 및 컬처&라이프 월드의 12개 제휴사 쿠폰 중 5개 이상의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은 해피포인트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SPC 월드 쿠폰을 다운 받은 고객에게는 쉐이크쉑과 에그슬럿의 해피콘 구매 혜택(해피포인트 20% 적립)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 사용 시 2022년 새해에 사용 가능한 별도의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평소 해피포인트 회원 대상 혜택을 제공하던 제휴사들이 함께 협업해 대규모 쿠폰 행사를 마련했다"며 "해피포인트는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시즌별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