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타나인 사보
배스킨라빈스, 파바 최대 혜택 찾아 이 앱 저 앱 다니는건 끝! 해피Live(라이브방송) 에서 SPC브랜드 상품을 최저가로 만나보실라방?
2021.12.30
‘해피Live’에 대해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섹타나인이 ‘라이브 방송(라방)’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오프라인 매장 대신, 온라인몰 등 온라인 활로를 기반으로 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쌍방향 소통을 이어가기 위함 인데요!

섹타나인의 해피Live는 라이브커머스, 즉 실시간 방송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삼립,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SPC 브랜드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소개하는 스트리밍 방송입니다. 채팅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홈쇼핑 등 기존 비대면 채널과는 차별점이 있습니다. 방송 중 소비자가 댓글로 궁금한 점이나 요구사항을 들어줄 수 있고, 제품에 대한 현장 분위기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피Live는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의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컨셉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알베르토가 출연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다양한 팁과 파스쿠찌 시즌 음료를 소개하고, 400만 먹방 유튜버 쏘영이 출연해 다양한 삼립 호빵 먹방으로 보는이로 하여금 군침 돌게 만들기도 합니다. ^0^

해피Live는 해피포인트앱에 노출되어 있는 라이브 전용페이지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4월 Grand open 이후 8.7만명의 누적 시청횟수와 약 14.5억원의 총 거래액, 270만건의 좋아요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8월 19일 진행된 8회차 ‘던킨 민초도넛 라이브 (결제SHOW)’ 방송에서는 2.7만명이 시청하였으며, 해당 라이브방송을 통해 던킨도너츠에서 준비한 민초단 도넛 세트 등 약 2.8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한편, 12월 30일 예정된 ‘해피엔딩 파티 라이브 (퀴즈SHOW)’ 방송에서는 해피포인트앱 로열티 고객을 대상으로한 ‘또왔상, 방앗간의 참새상, 내밥상오더와함께상’ 등 재치넘치는 어워즈 시상과 2021년을 돌아보는 퀴즈 이벤트, 해피넘버 추첨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0^

앞으로도 섹타나인의 해피Live는 특정 연령대에 국한되지 않고,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와 기획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해피Live에 참여해 행운의 이벤트 주인공이 되어보는건 어떠실까요?! (12월 30일 라방에서는 무려 명품백 경품이벤트를 한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