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타나인 사보
S9 구성원들의 슬기로운 워라밸 생활🎵 (feat. 2시간 단축근무 문화의 날)
2022.02.18
    • - 얼른 가서 아이들한테 영어 동화책도 읽어주고, 수학숙제도 도와줄거에요!
    • - 오늘은 여유롭게 저녁먹고 운동갈 수 있겠어요! 매번 급하게 먹고가느라 체하는줄요…흑
    • - 팀원들이랑 제페토에서 랜선 회식하기로 했어요~ 무슨 음식을 준비하면 좋을까요ㅎㅎ
    • - 오늘은 동기들이랑 같이 가죽공방 원데이 클래스를 듣는 날이에요! 카드지갑 만드는 날이라 너무 기대되는거있죠?!
  • 이게 다 무슨 이야기일까요?
    매월 마지막 주는 섹타나인 임직원들 사이에서 기대에 부푼 이야기가 흘러나오는 주간입니다!
    섹타나인은 지난해 1월 도입한 ‘문화의 날’을 통해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또는 금요일 2시간 단축근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섹타나인은 일과 생활의 균형을 이뤄 임직원들의 워라밸 향상과 업무효율성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뿐만 아니라, 구성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오전 7~9시 사이 자율적으로 선택한 시간에 출근하는 ‘자율출퇴근제’를 통해 구성원은 개인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업무를 계획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집중 업무시간(오전 11시~오후 5시, )을 운영하여 긴밀하게 협업함으로써 협업 업무의 효율도 높이고 있습니다!).

    섹타나인의 ‘문화의 날’은 단순히 ‘일찍 가는 날’의 개념이 아닌, 가족 구성원들끼리 또는 회사 동료와 함께 ‘다같이 즐기는 날’ 의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매 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 월 다채로운 주제에 걸맞는 인증샷을 찍어 공유하거나 나만의 꿀팁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티켓,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떤 주제로 진행 되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21년 2월 문화의날 – 슬기로운 집콕생활


    - 코로나를 극복하는 나만의 집콕 메뉴얼이 있으신가요? 가족과 함께 또는 나홀로 여유를 즐기는 나만의 집콕 노하우를 동료와 함께 공유해 보아요!

    #21년 6월 문화의날 – 제페토 아바타&게임 챔피언십


    - 제페토를 활용하여 본인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팀원들과 게임 하면서 산업계 전반에서 핵심트랜드인 메타버스 플랫폼을 몸소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이였어요!

    #21년 10월 문화의날 – S9 섹타별 오징어게임


    - 깐부치킨을 걸고 오징어게임 한판! 팀별로 동료들과 함께 드라마 속 게임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이였는데요! 과연 최후의 1인은 누가 되었을까요?

    #21년 11월 문화의날 – 우리동네 요기어때?


    - 나만의 SPC 브랜드 최애 매장은!? 매장명과 그 이유를 공유해주면 참여자 모두에게 매장 사용 가능한 해피콘을 팡팡! 좋은 건 서로서로 나눠야 제 맛이죠~

    #22년 1월 문화의날 – 신년맞이 새해다짐 이벤트


    - 올해는 꼭 이루고 싶은 다짐이 있으신가요? 스스로의 목표를 다시 한번 돌아보고, 동료의 다짐을 응원하기 위한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누가누가 어떤 다짐들을 했나~ 같이 살펴볼까요?!

    문화의 날 이 외에도 섹타나인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워라밸을 위해 마련된 많은 지원 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제도가 마련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