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PC그룹 섹타나인, 배스킨라빈스·던킨·SPC삼립과 ‘포켓몬 챌린지’ 진행
2022.05.31 l 데일리한국
SPC그룹 섹타나인(Secta9ine)이 배스킨라빈스, 던킨, SPC삼립과 손잡고 3사 최초의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이벤트 ‘포켓몬 챌린지’를 다음 달 1~14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포켓몬 챌린지는 SPC그룹 브랜드 3사(배스킨라빈스, 던킨, SPC삼립)에서 판매 중인 포켓몬 제품을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를 비롯한 ‘해피오더’, ‘해피페이’ 등 자체 커머스 플랫폼 및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해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선사하는 통합 마케팅(IMC) 캠페인이다.

포켓몬 제품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인증하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포켓몬 챌린지 스탬프’ 행사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피앱에서 구매 브랜드(배스킨라빈스, 던킨, 삼립)를 선택, 영수증 하단 혹은 띠부실에 제공되는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쌓이는 스탬프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매일 참여가 가능한 ‘나와 모험을 떠날 피카츄를 찾아라!’ 행사도 진행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켓몬 몬스터볼 3개 중 1개를 열어 포켓몬스터 주인공 ‘피카츄’를 찾으면 해피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SPC그룹의 다양한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혜택도 기획했다. ‘해피오더앱’에서 배스킨라빈스, 던킨 포켓몬 제품을 포함해 8000원 이상 픽업 서비스 이용 시 랜덤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마켓’에서는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에 신한카드를 등록 후 포켓몬 제품 해피콘(모바일 쿠폰)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8%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 행사 ‘해피포인트데이’도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해피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HIVE 한남’(하이브 한남)에 방문하면 포켓몬 굿즈 3종(리유저블 컵, 키링, 마스킹테이프)을 매일 선착순 50명, 총 400명에게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던킨 ‘잠만보 컨테이너’ 등 빠르게 움직이는 포켓몬 제품 이미지를 캡처해 해피포인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포켓몬 굿즈를 증정하는 SNS 순발력 이벤트도 진행한다.